본문 바로가기

리뷰

LG 그램 스타일 14인치, 16인치 노트북 추천 기능 스펙 가격


[목차]


    목차에서 제목을 선택하면 해당 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목차 가장 위의 제목을 눌러보세요.



     

    LG 그램 스타일 14인치, 16인치 기능 스펙 가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G 전자에서 프리미엄 사양의 LG 그램 스타일 14인치(14Z90RS)와 LG 그램 스타일 16인치(16Z90RS)를 출시했습니다. LG 전자의 노트북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 바랍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LG 그램 스타일 14인치와 16인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LG-그램-스타일-노트북-가격-스펙-정보
    [ LG 그램 스타일 노트북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LG 그램 스타일 14인치, 16인치 노트북

     

    ▼▼ LG 전자 노트북 보러 가기 ▼▼

     

    LG 노트북 - 그램, 울트라 기어, 울트라 PC | LG전자

    LG전자의 모든 노트북을 소개합니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및 제품별 인치, 가격, 디자인 및 사용자 리뷰/추천을 통해 최고의 LG 노트북을 선택해보세요.

    www.lge.co.kr

     

    LG 그램 스타일 노트북 디자인

    LG-그램-스타일-노트북-외관
    [ LG 그램 스타일 노트북 디자인 ]

    LG 그램 스타일은 보는 각도와 빛의 방향에 따라 다채로운 색감을 형성하는 오로라 화이트 컬러를 적용했습니다. 소재는 코닝사의 고릴라 글라스(Gorilla Glass)를 적용해 외관 디자인을 더욱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노트북의 터치패드는 히든 터치패드를 적용했습니다. 히든 터치패드는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연출하기 위해 경계를 없앤 형태입니다. 터치할 때 두 개의 라이팅이 빛나며 글라스 소재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터치감까지 완성했습니다.

     

     

    LG 그램 스타일 노트북 OLED 디스플레이

     

    LG 그램 스타일 노트북은 그램 최초 OLED 패널을 탑재했습니다. 0.2ms 빠른 응답속도와 최대 120Hz 고주사율이 적용되어 부드럽고 선명한 화면을 끊김 없이 구현합니다.  

     

    DCI-P3 100%의 색재현율은 모든 색을 표현하기 충분하며 고화질 콘텐츠를 있는 그래도 전달합니다. 그리고 100만 대 1의 압도적인 명암비로 가장 깊은 검은색을 True Black이라는 기술로 표현합니다.

     

    뿐만 아니라 LG 그램 스타일 노트북은 블루라이트 수치를 6.5% 이하로 낮추고 Anti Clare Low Reflection 패널을 적용하여 눈부심을 줄여줍니다.

     

     

     

     

    LG 그램 스타일 노트북 가격

     

    LG 그램 스타일은 14인치와 16인치 노트북으로 두 종류로 출시합니다. 국내에 출시하는 LG 그램 스타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인텔 코어 i5 / 16GB / 256GB / OS탑재 기준)

    • LG 그램 스타일 14인치 : 249만 원
    • LG 그램 스타일 16인치 : 274만 원

     

    👉 LG 그램 스타일 노트북 공식 가격 확인하기

     

     

    LG 그램 스타일 16인치 노트북 사양

     

    LG 그램 스타일 16인치 노트북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LG-그램-스타일-노트북-스펙
    [ LG 그램 스타일 노트북 사양 ]

     

    LG 그램 스타일 16인치 노트북은 최신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했습니다. RAM과 저장공간 16GB / 256GB입니다. OLED 디스플레이 탑재와 히든 터치패드 등이 포인트 스펙 중 하나입니다.

     

    ※ 위 스펙은 16ZD90RS-GX76K 모델이며 다른 모델의 경우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LG전자는 인기 걸그룹 "뉴진스"와 협업하여 LG 그램 스타일 한정판을 선보입니다. 뉴진스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정판 구매를 고려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LG전자는 1월 25일부터 신제품 예약 판매를 진행합니다.

     

    👉 LG 그램 스타일 노트북 사전예약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 2023년 프로모션 가격 기간 에어팟 공짜

    2023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 기다리던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 2023년 프로모션이 시작되었습니다. 애플 제품 구매를 원하는 분들은 많이들 기다렸을 것 같은데요. 이 프로모션 기간에는 애플 교육할

    mac-preaim03.tistory.com

     

    애플 M2 Pro, M2 Max 맥북프로 14인치, 맥북프로 16인치 가격 성능 스펙 출시일

    애플 M2 프로(M2 Pro), M2 맥스(M2 Max) 맥북 프로 14인치와 맥북프로 16인치의 가격 및 성능, 스펙, 출시일 등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애플이 새로운 M2 프로(M2 Pro), M2 맥스(M2 Max) 칩을 탑재한

    mac-preaim03.tistory.com

     

    애플 M2, M2 프로(M2 Pro) 맥미니(Mac Mini) 가격 스펙 성능 출시일

    애플 M2, M2 프로(M2 Pro) 맥미니(Mac Mini) 가격 스펙 성능 출시일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애플에서 M2, M2 프로(M2 Pro)를 탑재한 새로운 맥미니(Mac mini)를 공개했습니다. 새롭게 나온 맥미니가 무엇이

    mac-preaim03.tistory.com

     

     

    이상으로 LG 그램 스타일 14인치, 16인치 기능 스펙 가격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초경량 노트북 구매를 원하는 분들께 LG 그램 스타일 노트북은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LG 전자 노트북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분이라면 위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바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