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 2023년 프로모션 가격 기간 에어팟 공짜


[목차]


    목차에서 제목을 선택하면 해당 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목차 가장 위의 제목을 눌러보세요.



     

    2023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

     

    기다리던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 2023년 프로모션이 시작되었습니다. 애플 제품 구매를 원하는 분들은 많이들 기다렸을 것 같은데요. 이 프로모션 기간에는 애플 교육할인 인증을 하면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짜로 에어팟을 받고, 애플케어플러스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 2023년 프로모션의 가격 및 기간,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의목차]]

     

     

    2023-애플-교육할인
    [ 2023 애플 교육할인 정보 ]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 2023

     

    2023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 기간은 23년 1월 18일부터 3월 13일까지입니다. 교육할인 기간에는 MAC 또는 iPad를 보다 저렴한 프로모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데요. 이 교육할인 기간에 애플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에어팟까지 무료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2023년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은 작년 대비 조금 늦게 진행되기는 했지만 덕분에 신형 맥북프로 시리즈도 공개되었습니다. 그래서 MAC 프로 14인치와 프로 16인치도 이벤트 대상 모델에 들어가게 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 인증 방법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할인 대상자 인증이 필요합니다. 애플 교육할인 인증을 받을 수 있는 대상은 대학생, 교사 및 교직원입니다. 대학생 학부모도 주문이 가능하므로 참고 바랍니다.

     

    인증방법은 학교 이메일을 통해 [ UNiDAYS ]로 인증을 진행하면 되는데요. 이번에 입학하는 신입생은 합격증으로도 인증이 가능합니다. 

     

    👉 UNiDAYS 인증 바로가기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 상품

     

    2023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한 상품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맥북은 맥북 에어 M1 · M2 모델 / 맥북 프로 13 · 14 · 16인치 모델이 애플 교육할인 프로모션에 적용됩니다. 신제품으로 공개된 맥북 프로 14 · 16인치도 할인이 적용됩니다. 애플 교육할인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2023-애플-교육할인-상품
    [ 애플 교육할인 상품 ]

     

    아이맥도 프로모션 적용 대상이므로 데스크탑이 필요한 분들은 아이맥을 고려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패드는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 12.8인치가 프로모션 적용 대상입니다. iPad가 대학생 필수품이라고 하는데 이번에 입학하는 신입생 분들에게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 프로모션은 iPad를 구매하기 좋은 이벤트입니다.  

     

     

    ▼▼ 애플 교육할인 스토어 바로가기 ▼▼

     

    Apple 교육할인스토어 - 대학생, 교사 및 교직원을 위한 교육할인 혜택

    Apple 교육할인으로 대학교용 새 Mac 또는 iPad를 구입하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 교사 및 교직원이 교육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www.apple.com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 핵심 혜택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의 핵심 혜택은 아무래도 에어팟 무료 증정과 애플케어플러스 할인입니다. 에어팟은 공짜로 받을 수 있으며 애플케어플러스는 20% 할인가로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2023-애플-교육할인-에어팟
    [ 애플 교육할인 에어팟 ]

     

    에어팟 무료 증정은 에어팟 2세대 모델이며 에어팟 3세대는 6만 원(무선충전모델의 경우 7만 원), 에어팟 프로 2세대는 16만 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 구형 모델을 공짜로 받는 것을 선호할 수 있겠으나 구형 모델보다는 에어팟 3세대 혹은 에어팟 프로 2세대를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 애플 교육할인 받기

     

     

     

    [ 함께 보면 좋은 글 ]

     

    넷플릭스 요금제 할인 방법 및 종류

    넷플릭스 요금제 할인 방법 및 종류 오늘은 넷플릭스 요금제 할인 방법 및 종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는 전세계 최대 유료 동영상 서비스로 다양한 컨텐츠를 가지고 있어 많은 사

    mac-preaim03.tistory.com

     

    KTX 할인받는 방법 총정리

    오늘은 KTX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KTX는 다른 열차보다 훨씬 빨라 매우 편리합니다. 다만 비용이 비싸기 때문에 KTX를 이용하기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특히 대학생이나 청소

    mac-preaim03.tistory.com

     

    고용노동부의 직업심리검사, 직업적성테스트 무료로 받아보세요.

    고용노동부의 무료 직업심리검사, 직업적성테스트 정부에서 진행하는 무료 직업 심리 검사, 직업 적성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에게 적합한 진로를 찾으셨나요? 나에게 맞

    mac-preaim03.tistory.com

     

     

    지금까지 2023년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애플 제품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애플 교육할인 프로모션 기간을 잘 이용해야 하는데요. 대학생이나 교직원 분들이라면 이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 프로모션을 꼭 이용하시길 추천합니다. 

     

     

    관련글 바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