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QCY T13 ANC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성능 스펙


[목차]


    목차에서 제목을 선택하면 해당 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목차 가장 위의 제목을 눌러보세요.



     

    QCY T13 ANC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성능 스펙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성비 이어폰으로 유명한 QCY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이 저가형 이어폰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2만 원대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역시 가성비 최강이라고 불릴 만큼 저렴한 가격인데요. 가성비 좋은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을 구매하고자 하는 분이라면 아래 내용을 잘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QCY T13 ANC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나의목차]]

    QCY-T13-ANC-블루투스-이어폰-스펙-성능
    [ QCY T13 ANC 블루투스 이어폰 스펙 성능 ]

     

     

    QCY T13 ANC 블루투스 이어폰

     

    ▼▼ 애플 에어팟 블루투스 이어폰이 무료? ▼▼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 2023년 프로모션 가격 기간 에어팟 공짜

    2023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 기다리던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 2023년 프로모션이 시작되었습니다. 애플 제품 구매를 원하는 분들은 많이들 기다렸을 것 같은데요. 이 프로모션 기간에는 애플 교육할

    mac-preaim03.tistory.com

     

    QCY T13 ANC 블루투스 이어폰 디자인

     

    QCY T13 ANC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은 깔끔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은 에어팟 프로와 흡사한 형태를 가지고 있는데요. 조잡하지 않고 깔끔하며 심플한 모습이 디자인적으로 충분히 만족할만 합니다.

     

    QCY-T13-ANC-블루투스-이어폰-색상
    [ QCY T13 ANC 블루투스 이어폰 색상 ]

    QCY T13 ANC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은 두 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깔끔하며 사람들이 선호하는 블랙과 화이트입니다. 두 색상 모두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색상이므로 어떤 것을 선택해도 후회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QCY-T13-ANC-블루투스-이어폰-착용샷
    [ QCY T13 ANC 블루투스 이어폰 착용샷 ]

    실제 사람이 착용했을 때의 모습도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아 디자인적으로 괜찮습니다. QCY T13 ANC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충전 케이스는 갤럭시버즈의 케이스와 비슷한 형태입니다. 

     

     

    QCY T13 ANC 블루투스 이어폰 스펙

     

    QCY T13 ANC 블루투스 이어폰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블루투스

    QCY T13 ANC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은 더욱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한 블루투스 5.3 버전이 들어갔습니다.

     

    나. 노이즈 캔슬링

    QCY T13 ANC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은 28db 심층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들어가 미세한 소음까지 제거할 수 있습니다. 생활 소음을 제거해 주는 노이즈 캔슬링 모드가 가능한 것은 정말 가성비 좋은 이어폰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 풍절음 차단 & 주변음 허용

    QCY T13 ANC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은 바람이 많이 불어도 문제없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풍절음 차단 기능과, 이어폰을 낀 상태에서 주변소리를 듣고자 할 때 유용한 주변음 허용 모드도 지원됩니다. 

     

    라. 음질

    QCY T13 ANC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은 저렴한 블루투스 이어폰이지만 음질에도 신경을 썼습니다. 고품질 사운드를 위해 10mm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괜찮은 음질을 제공합니다. 

     

    마. 배터리 용량

    블루투스 이어폰 스펙에서 중요한 부분이 배터리 용량입니다. QCY T13 ANC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은 최대 30시간 사용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끈 상태에서 유닛만으로는 최대 7시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충전 케이스까지 활용하여 사용하면 최대 3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어 배터리 용량으로 부족함은 느끼지 못할 수준입니다.

     

     

    👉 QCY T13 ANC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 2023년 프로모션 가격 기간 에어팟 공짜

    2023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 기다리던 애플 신학기 교육할인 2023년 프로모션이 시작되었습니다. 애플 제품 구매를 원하는 분들은 많이들 기다렸을 것 같은데요. 이 프로모션 기간에는 애플 교육할

    mac-preaim03.tistory.com

     

    KT 신비 키즈폰3 스펙 | 삼성 갤럭시 엑스커버5, Xcover5 성능 가격

    삼성 갤럭시 엑스커버5(Xcover5) 스펙 가격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T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신비 캐릭터를 이용한 신비 키즈폰3를 출시했습니다. 신비 키즈폰3는 삼성 갤럭시 엑스커버5 (Xcover

    mac-preaim03.tistory.com

     

     

    여기까지 QCY T13 ANC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의 스펙 및 성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2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가성비 최강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QCY 제품을 즐겨 이용하는 사람으로서 정말 강력히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애플이나 갤럭시 블루투스 이어폰의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QCY 블루투스 이어폰을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바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