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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양시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 신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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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양시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 신청 안내

    오늘은 안양시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 신청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안양시에서 코로나 19의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2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소상공인의 경영안정과 민생 경제를 회복하기 위한 지원 정책으로 지원 대상 여부를 참고하여 지원금 신청 바랍니다.

     

    아래에 안양시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 신청에 대해 자세히 정리했습니다.

     

     

    내가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지원금 알아보기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알아보기
    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 알아보기
    친환경 보일러 지원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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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양시-소상공인-2차-재난지원금-포스터
    [ 안양시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안양시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 지원 대상

    안양시-소상공인-2차-재난지원금-안내문-사진
    [ 안양시 2차 재난지원금 안내 ]

    안양시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 지원 대상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지원 대상 기준 :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안양시에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는 소상공인이 대상입니다.
    • 소상공인 기준 : 2021년 연평균 매출액 및 상시근로자수가 소상공인에 해당하는 경우
      • 연평균 매출액 기준 : 교육서비스업, 음식점업, 기타 개인서비스업은 매출액이 10억 원 이하이고, 스포츠, 예술, 여가 관련 서비스업은 매출액이 30억 원 이하인 경우
      • 상시 근로자수 기준 : 상시 근로자가 5명 미만인 사업자인 경우

     

    👉 안양시 2차 재난지원금 대상 확인

     

     

     

     

    안양시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 지원 기준

     

     

     

    안양시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 지원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개업일 : 개업일이 사업자등록증상에 2022년 10월 4일 이전이어야 합니다.
    • 영업 : 공고일 현재 휴업이나 폐업(신고) 상태가 아니여야 합니다.
    • 다수 사업체 : 1인이 여러 사업체를 운영하는 경우 사업자등록번호별로 모두 지급됩니다.
    • 공동대표인 경우 : 대표자 1인에게만 지급됩니다.(나머지 공동 대표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 법인사업체의 경우 : 법인 대표자 1인에게만 지급됩니다.(공동대표자인 경우에는 나머지 대표자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 지원 금액 : 업체당 50만 원이 지원됩니다.(계좌이체)

     

     

     

     

    안양시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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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안양시 홈페이지 ]

    안양시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오프라인 신청 : 사업장 소재지에 있는 관할 동 행정복지센터에 직접 방문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신청 : 안양시청 홈페이지(http://www.anyang.go.kr)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신청 절차 : 안양시 홈페이지 → 휴대혼 본인인증 → 추가정보 입력(업체 정보 및 계좌 정보 등) → 지급 및 결과 통보

     

    👉 안양시 2차 재난지원금 신청하기

     

     

     

     

    안양시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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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안양시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기간 ]

    안양시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오프라인 신청 기간 : 2022년 10월 24일(월) 09:00 ~ 11월 18일(금) 18:00 (4주 동안 평일에 진행되며 토·일요일·공휴일은 미접수)
    • 온라인 신청 기간 : 2022년 10월 11일(화) ~ 11월 18일(금) 24:00 (6주 동안 진행됨) 

     

     

     

     

    안양시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 구비 서류

     

     

     

    안양시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 구비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오프라인 신청
      • 대표자 본인 신청
        1. 재난지원금 신청서, 개인정보수집 제공·활용동의서, 재난지원금 관련 확인 및 동의서
        2. 본인 신분증, 통장 사본(대표자), 사업자등록증(사본) 혹은 사업자등록증명
        3.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혹은 소득금액증명원(2021년도),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 대리인 신청
        1. 대표자 본인 신청 시 필요한 서류
        2. 통합위임장
        3. 위임받은자(대리인)의 신분증
    • 온라인 신청 : 통장사본(파일 업로드 용)

     

     

     

     

    안양시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 지급 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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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온/오프라인 신청 ]

    안양시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의 지급 시기는 접수일순으로 순차 지급됩니다.

    • 오프라인 신청 : 2022년 10월 31일(월) ~ 11월 25일(금)
    • 온라인 신청 : 2022년 10월 17일(월) ~ 11월 25일(금)
    • 지급 방법 : 지정한 계좌로 입금

     

     

     

    지금까지 안양시 소상공인 2차 재난지원금 신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안양시에 사업자 등록이 되었는 소상공인이라면  위 내용을 참고하여 2차 재난지원금을 꼭 신청해서 지원금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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