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행복한 돼지 테스트 바로가기


[목차]


    목차에서 제목을 선택하면 해당 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목차 가장 위의 제목을 눌러보세요.



     

    행복한 돼지 테스트 바로가기

    오늘은 행복한 돼지 테스트에 대해 알아볼게요. 

     

    눈을 떠보니 돼지가 되어 있는 나. 돼지나라에 온 나는 행복한 돼지가 될까요? 이 테스트는 돼지를 통해 과연 나는 어떨 때 행복한지 알아보는 테스트입니다. 그럼 같이 테스트하러 가볼까요??

     

     

    ▼▼ 행복한 돼지 테스트 바로가기 ▼▼

     

    행복한 돼지 테스트

    당신은 무엇을 할 때 행복한가요?

    poomang.com

     

     

     

    [[나의목차]]

     

    행복한-돼지-테스트-포스터
    [ 행복한 돼지 테스트 ]

     

     

     

     

    행복한 돼지 테스트 시작

    행복한-돼지-테스트-시작-사진
    [ 행복한 돼지 테스트 시작 ]

     

    행복한-돼지-테스트-시작멘트-사진
    [ Go Go ]

     

    나는 무엇을 할 때 가장 행복할까요? 몇 개의 질문에 대해 자신에게 맞는 답을 고르면 됩니다. 

     

     

    행복한-돼지-테스트-1-2-문항-사진
    [ 1, 2번 문항 ]

    • 눈을 떠보니 내가 사족보행을 하고 있는 돼지? 저는 왜 하필 돼지야~라고 생각할 것 같아요.
    • 돼지 친구들과 친해지기로 했다면 동물들과의 축구보다는 아이돌 콘서트를 가보고 싶어요. 

     

     

     

    행복한-돼지-테스트-3-4-문항-사진
    [ 3, 4번 문항 ]

    • 돼지 친구가 누워서 하늘을 볼 때 가장 행복하다고 하면 역시 인생의 진리라며 공감할 듯합니다.
    • 돼지 나라를 체험해 본다면 뭐가 재미있을지 어떤 곳으로 갈지 초롱초롱한 눈은 장착해줘야죠.

     

     

     

    행복한-돼지-테스트-5-6-문항-사진
    [ 5, 6번 문항 ]

    • 기차에서 엄마를 잃은 아기 돼지를 발견하면 힘들게 찾아 나서지 말고 방송을 통해 엄마가 찾아올 수 있도록 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꿀꿀 시네마에서 일하게 됐는데 진상 손님이 나타나면 화가 나지만 매뉴얼에 맞춰 행동할 것 같아요.

     

     

     

    행복한-돼지-테스트-7-8-문항-사진
    [ 7, 8번 문항 ]

    • 이번엔 돼지나라의 대표 수영선수가 되었네요. 첫 경기가 있는 날 저는 긴장을 풀기 위해 열심히 몸을 움직여 스트레칭할 것 같습니다.
    • 돼지나라에 조금은 익숙해졌을 때 돼지나라에 첫 방문을 한 동물들을 가이드해 준다면 역시 가이드는 핫플레이스로다가 신나게 해 줄 것 같아요.

     

     

     

    행복한-돼지-테스트-9-10-문항-사진
    [ 9, 10번 문항 ]

    • 동물들과 헤어지고 나서 서점을 발견해 책 한 권을 읽으려고 할 때 돼지가 마법을 부릴 수 있다는 재미있어 보이는 판타지 소설을 고를 것 같습니다.
    • 폭풍과 같은 돼지나라의 체험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올 땐 알찬 하루를 보냈다며 뿌듯할 것 같아요.

     

     

     

    행복한-돼지-테스트-11-12-문항-사진
    [ 11, 12번 문항 ]

    • 다시 인간 세상으로 돌아가기 싫다고 하며 스르르 잠들었을 때 근심 걱정 없는 표정으로 잠들 것 같아요.
    • 눈을 떴을 때 모든 것이 꿈이었다면 꿈에 돼지들이 나왔으니 해몽을 찾아보고 복권도 사야겠죠? 

     

     

     

    행복한 돼지 테스트 결과

     

     

    이렇게 몇 가지 짧은 문답이 끝나면 행복한 돼지 테스트 결과가 나옵니다.

     

    행복한-돼지-테스트-결과-풀이-사진
    [ 결과 풀이 ]

    제 결과는 자아도취 돼지네요. 내 능력이 발휘될 때 가장 행복하다고 하네요.

     

     

     

    행복한-돼지-테스트-결과요약-사진
    [ 결과 요약 ]

    결과 내용을 읽어보니 생각한 것보다 저랑 너무 잘 맞는 것 같아요. 신기하네요. 어떻게 이렇게 잘 맞지?라는 생각이 들 정도예요. 사람마다 편차는 있겠지만 저는 잘 맞는 것 같아 신기하고 재미있네요. 여러분은 어떤 돼지가 나왔나요?

     

     

     

    행복한-돼지-테스트-돼지관계-사진
    [ 나랑 잘맞는, 안맞는 돼지 ]

    추가로 나랑 잘 맞는 돼지와 안 맞는 돼지도 결과로 나오네요. 

     

     

     

     

    행복한 돼지 테스트 번외 편

     

     

    아래는 식궁합을 알아보는 돼지 유형 테스트입니다. 식궁합이 잘 맞는 친구만큼 편하고 좋은 게 없죠? 나와 함께 먹방을 할 돼지 친구를 찾아볼 수 있는 테스트도 한번 해보세요.

     

     

    ▼▼ 행복한 돼지 테스트 바로가기 ▼▼

     

    돼지유형테스트 - 돼지MBTI 심리테스트

    나의 돼지유형을 알아보고 나와 잘 맞는 돼지친구를 찾아봐요!

    pigmbti.sayun.studio

     

     

     

    여기까지 푸망(poomang)의 행복한 돼지 테스트였습니다. 내가 행복할 땐 언제인지 나 스스로를 알아볼 수 있는 재미있는 테스트인 것 같습니다. 친구들과 같이 해보면 더욱 재미있을 것 같아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넷플릭스 요금제 할인 방법 및 종류

    넷플릭스 요금제 할인 방법 및 종류 오늘은 넷플릭스 요금제 할인 방법 및 종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는 전세계 최대 유료 동영상 서비스로 다양한 컨텐츠를 가지고 있어 많은

    mac-preaim03.tistory.com

     

    불타는 트롯맨 알아보기(프로그램 정보, 참가 신청 정보)

    불타는 트롯맨 알아보기(프로그램 정보, 참가 신청 정보) 오늘은 2022년 11월에 방송 예정인 불타는 트롯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BN에서 방영 예정인 불타는 트롯맨은 쾌남들의 서바이벌

    mac-preaim03.tistory.com

     

    (이혜리 드라마) 일당백집사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이혜리 드라마) 일당백집사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오늘은 드라마 일당백집사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 이후로 1년 만에 MBC에서

    mac-preaim03.tistory.com

     

    관련글 바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