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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읍시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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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읍시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 안내

    오늘은 정읍시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읍시에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지역의 경제 활성을 위해 일상회복 지원금을 지급하겠다고 8월 3일 발표했습니다. 8월 8일 월요일부터 4주에 걸쳐 신청 접수를 받는 이번 일상회복 지원금은 신청 시에만 지급이 되므로 정읍시 시민이라면 꼭 신청하셔서 지원금을 지급받으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정읍시 일상회복 지원금 관련 신청방법 및 신청 대상, 지원금 사용처 등 자세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읍시-일상회복-지원금-신청-포스터-사진
    [ 정읍시 일상회복 지원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정읍시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 대상

     

    기준일인 2022년 6월 30일을 기준으로 이때부터 신청일까지 정읍시를 주소로 두고 있는 시민이 대상입니다. 

     

    ※ 정읍시 일상회복 지원금 관련 정보는 [정읍 시청 홈페이지] 를 참고하면 좋습니다.

     

    정읍시청

     

    www.jeongeup.go.kr

     

     

     

     

    정읍시 일상회복 지원금 지급 내용

    일상회복-가정-사진일상회복-버스-사진일상회복-소상공인-사진
    [ 일상회복 ]

    정읍시 일상회복 지원금 지급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지원금 지급 금액 : 정읍시 주민들을 대상으로 1인당 20만 원을 지급합니다.
    • 지급 형태 : 무기명 선불카드 형식으로 지급하며 신청 시에만 지급이 됩니다.
    • 사용 기한 : 2022년 11월 30일까지 사용해야 합니다.
      ※ 사용 기한 내에 사용하지 못한 경우 남은 금액은 모두 정읍시로 환수됩니다. 따라서 기한 내에 미리미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일상회복 지원금 카드 사용처

     

     

     

    정읍시 일상회복 지원금으로 지급받은 선불카드는 정읍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단, 대형마트, 프랜차이즈 직영점, 사행·유흥업소, 온라인, 전자상거래, 각종 공과금 등에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정읍시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 기간 및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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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상회복 지원금 ]

    정읍시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 기간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청 기간 : 2022년 8월 8일(월) ~ 2022년 9월 2일(금)
      → 총 4주간 신청 접수를 받으며 신청 첫 주에는 출생년도 끝자리를 기준으로 5부제를 시행합니다. 5부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토·일요일
    출생년도
    끝자리
    1, 6 2, 7 3, 8 4, 9 5, 0 휴무

     

    • 신청 방법 : 기준일 당시의 주소지에 해당하는 읍·면·동 주민센터를 직접 방문해서 신청해야 합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정읍시 홈페이지] 를 참고 바랍니다.

    [정읍시 홈페이지]

     

    ※ 중증 장애를 가지고 있거나 거동이 불편한 분들을 위해 "찾아가는 방문서비스 신청"을 요청하면 읍·면·동 주민센터 직원이 내방하여 신청을 도와줍니다.

     

     

     

     

    정읍시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 구비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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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상회복 모습 ]

    정읍시 일상회복 지원금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서류를 준비해야 합니다. 

    • 본인 신청 : 신청자 본인의 신분증, 정읍시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서
    • 본인 외 세대주 신청 : 세대주의 신분증, 정읍시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서(위임동의)
    • 본인 외 세대원 신청 : 세대주의 신분증, 신청자 본인의 신분증, 정읍시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서(위임동의)
    • 대리인 신청(제 3자 포함) : 신청자 본인의 신분증, 위임자의 신분증, 정읍시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서(위임동의)
      → 주소가 다른 가족의 경우 가족관계증명서를 첨부하면 세대원으로 인정되어 세대원 신청방식으로 접수하면 됩니다.

    ※ 동거인의 경우에는 본인 수령이 원칙입니다. 세대주가 수령할 경우에는 동거인의 위임장과 신분증이 모두 필요하므로 두가지 모두 지참해야 합니다.

    ※ 정읍시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서에 위임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신청서 접수 시 위임동의 작성란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정읍시 일상회복 지원금 신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정읍시 시민이라면 모두 지급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이지만 신청 시에만 지급이 됩니다. 따라서 위 내용을 참고하여 4주간의 신청 기간 내에 꼭 신청하셔서 정읍시 일상회복 지원금을 지급받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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